from web site
지브롤터 도박 위원회는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상당한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GGC는 업계 표준과 일치하지 않는 부분을 찾기 위해 오니삭의 시설을 현장에서 점검했습니다. 상당한 수의 고장 사례를 발견했으며, 그 결과 85만 파운드(114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게임은 지역 경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지브롤터 도박 위원회(GGC)는 현지에 본사를 둔 운영자들이 규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합니다. 최근 Onisac이 일상적인 활동을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사에서 규제 당국이 좋아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모든 관할 구역의 도박 규제 당국은 규칙을 지키지 않는 단체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서 자금 세탁 방지(AML) 규정을 따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범죄입니다.
지브롤터에서는 정부가 자립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오니삭 나우 인 더 크로스헤어
오니삭은 AML 프로세스와 관련된 기존 규칙을 준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럽연합과 영국 외부 플레이어의 활동에 관한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 고객 계정이 문제가 있는 것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상황을 악화시킨 것은 오니삭의 고위 경영진이 노골적으로, 어쩌면 의도적으로 GGC의 규정을 무시했다는 사실입니다. 규제 당국은 벌금에 대한 공지에서 2020년에 오니삭 경영진에게 의심스러운 AML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제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이를 전혀 듣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오니삭은 규제 당국의 분노를 샀습니다. 그러나 맨션 그룹도 통제를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GGC는 아직 회사를 쫓지는 않지만 당분간 규제 당국의 레이더망에 남아있을 것이 분명합니다.
지브롤터의 자율성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
지브롤터는 항상 소외된 존재로 여겨져 왔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영국 영토이지만 영국의 큰 지원을 받지는 못합니다. 지브롤터는 2.6제곱마일의 땅을 통제하려는 영국과 스페인 정부 사이에서 논쟁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신용카드 현금화
영국은 지브롤터에 필요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지브롤터는 스스로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관광은 항상 큰 사업이지만 지브롤터의 지도자들은 도박에서도 많은 가치를 보았습니다. 지브롤터는 수십 년 동안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중심지였으며, 부분적으로는 기업에 대한 세금 규정 때문이었습니다. 아이게이밍이 인기를 끌면서 운영자들도 경제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브렉시트가 일어나고 지브롤터의 미래가 계속 불확실성에 직면했을 때 당국은 이 지역이 부정적인 영향에 굴복하지 않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2020년부터 GGC는 지브롤터 금융 서비스 위원회와 함께 AML 점검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그해에는 330만 달러 이상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GGC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금액의 3분의 1에 대해 Onisac에 부과된 단일 벌금은 일부 운영자에게 훨씬 더 많은 감독이 필요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