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dfsdf

Home/ outlook325jm's Library/ Notes/ LA 레이커스, 홈구장에 '전설의' 고베 동상 건립

LA 레이커스, 홈구장에 '전설의' 고베 동상 건립

from web site

NBA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홈구장에 '전설적인' 코비 브라이언트를 기리는 동상을 세웠습니다.

ESPN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오늘(9일)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 밖에서 약 5.8미터, 무게 약 1.8톤의 브라이언트 동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상은 2006년 1월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81점을 기록한 브라이언트가 흰색 8번 유니폼을 입고 오른손 검지로 하늘을 향해 코트를 걷는 모습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동상 바닥에는 브라이언트의 별명인 "블랙 맘바"가 "코비 브라이언트"라는 글자로 새겨져 있었습니다

동상 하단의 초석에는 81점을 받은 게임의 박스 스코어도 새겨져 있으며,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는 QR 코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996-1997 시즌부터 20년 동안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만 뛰었던 '원클럽맨' 브라이언트는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의 후계자로 불릴 정도로 코트 안팎에서 'LA 레이커스 전설'로 자리매김했습니다.카지노사이트

브라이언트의 커리어 포인트 33,643점은 NBA 역사상 네 번째로 높은 점수입니다.

브라이언트는 2020년 1월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둘째 딸 지아나와 함께 갑작스럽게 사망했습니다.

레이커스의 전설과 수백 명의 팬들과 함께 브라이언트의 아내 바네사와 구단주 지니 버스, NBA의 전설이자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카림 압둘자바가 동상 건립식에 참석했습니다.

바네사는 그 동상을 자신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세 개의 동상 중 첫 번째 동상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두 번째 동상은 브라이언트의 24번을 착용하고 있으며, 세 번째 동상은 지아나를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샤킬 오닐, 압둘자바, 매직 존슨, 제리 웨스트, 엘긴 베일러에 이어 크립토닷컴 아레나 스타 플라자에 레이커스 선수 동상을 세운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outlook325jm

Saved by outlook325jm

on Nov 1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