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web site
미토마는 2021년 8월 일본 J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과 호브 알비온으로 이적했습니다. 미토마는 이적 후 벨기에의 위니온 생질루아즈로 임대되었습니다. 그는 작년 6월 임대 기간을 마친 후 브라이튼으로 돌아갔습니다.
지난 시즌 잉글랜드에서 데뷔한 미토마는 브라이튼의 에이스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2022/23시즌 모든 대회에서 41경기에 출전해 10골 8도움을 기록했습니다. EPL에서는 33경기에 출전해 7골 6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미토마의 맹활약에 힘입어 브라이튼은 리그 6위를 차지하며 UEFA 유로파리그에 진출한 최초의 팀이 되었습니다.
미토마는 시즌 초반에도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듯했습니다. 그는 2023/24 시즌 개막 후 루턴 타운과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상대로 연속 두 골을 넣었습니다. 또한 본머스와의 6라운드에서도 여러 골을 넣었습니다.메이저사이트
브라이튼에서 변함없는 활약을 펼칠 것 같았던 미토마는 최근 입지를 잃었습니다. 미토마는 지난 9월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2골을 넣은 이후 리그 9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유로파리그와 카라바오컵까지 범위를 확대하면 14경기 연속 무득점이 됩니다.
목요일 번리와의 경기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미토마는 번리와의 경기에서 전반전에 교체 투입되었지만 다시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브라이튼은 강등권에서 번리와 1-1로 비기면서 승점 3점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브라이튼은 7승 5무 4패(승점 26점)로 리그 8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안수 파티, 페르비스 에투피냥 등 여러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토마의 활약은 절박하지만 미토마는 침묵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미토마가 부활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