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dfsdf

Home/ davidsonolss's Library/ Notes/ 슈퍼맨'과는 다르게 지극히 인간적인 히어로로

슈퍼맨'과는 다르게 지극히 인간적인 히어로로

from web site

안전놀이터 안전사이트

안전놀이터 scored in Champions League history: 포르투갈 국기 Cristiano Ronaldo (134) 아르헨티나 국기 Lionel Messi (120) 폴란드 국기 Robert Lewandowski (72) 스페인 국기 Raúl (71) 프랑스 국기 Karim Benzema (70) 제곱 'new' Three Real Madrid legends in one list. Atalanta: 92% pass accuracy 109 touches (most) 16 ball recoveries (most) 5 interceptions (most) 4 duels won 3 tackles 1 chance created 1 assist A joy to watch. ↑ “2010 FIFA World Cup Final: How Spain Won It”. 분명 현재 레알은 벤제마 외에 믿을 수 있는 득점원이 없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이와 함께 이미 1차전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한 레알은 2전 전승으로 8강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1차전 결과까지 포함하면 3골 차 여유가 생긴 레알은 후반 19분에 장기 부상에서 돌아온 라모스를 빼고 에데르 밀리탕을 교체 출전시킨 데 이어 후반 24분엔 비니시우스 대신 호드리구를 투입했다. 다급해진 아탈란타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공격형 미드필더 마리오 파살리치 대신 공격수 두반 사파타를 투입한 데 이어 후반 12분경엔 부상을 당한 왼쪽 윙백 로빈 고젠스를 빼고 또 다른 공격수 요십 일리치치를 교체 출전시키며 공격 강화에 나섰다.


이에 더해 드리블 돌파 3회와 찬스 메이킹 2회를 기록하면서 공격 전반에 걸쳐 높은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에 더하여 본 대회 우승에 걸린 병역특례라는 동기부여도 선수들의 멘탈적 측면에서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반해이미 1차전 홈에서 패한 아탈란타 선수들은 조급하게 플레이를 펼치다 실수를 반복하면서 자멸하는 모양새였다. 아탈란타 골키퍼 마르코 스포티엘로의 패스 실수를 모드리치가 가로채서 패스를 내주었고, 이를 벤제마가 가볍게 논스톱 슈팅으로 골을 넣은 것. 레알은 경기 종료 7분을 남기고 아탈란타 공격수 루이스 무리엘에게 프리킥 실점을 허용했으나 곧바로 1분 뒤에 바스케스의 땅볼 크로스를 받은 아센시오가 정교한 왼발 슈팅으로 골을 추가하며 3-1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라모스가 교체되자 레알 수비가 흔들리면서 아탈란타 공격수 사파타에게 연달아 슈팅을 허용했고, 결국 무리엘에게 실점을 내주었다는 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63분을 뛰면서 5회의 걷어내기와 4회의 가로채기에 더해 1회의 슈팅을 차단한 라모스이다. 후반 23분경엔 추가골을 넣을 수 있었으나 첫번째 헤딩 슈팅이 상대 골키퍼 선방에 막힌 데다가 재차 헤딩 슈팅을 가져간 게 불운하게도 골대를 강타했다. 후반 13분경, 비니시우스가 돌파를 감행하는 과정에서 아탈란타 중앙 수비수 하파엘 톨로이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파울을 하는 우를 범했다. 마지막으로 후반 37분엔 또 다른 부상 복귀 선수인 발베르데를 빼고 마르코 아센시오를 넣으며 부상 방지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그는 1골을 기록하며 첼시 FC를 무찌르고, 2008-09 시즌에 이어 또 한 번 FA 커뮤니티 실드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


만약 이적이 성사된다면 맨유는 로빈 판페르시와 알렉시스 산체스를 이은 아스날의 에이스 공격수를 또 영입하게 되는 것이다. 2002/2003시즌을 예로 들면, 레알은 조별 예선 C조에서 2승 3무 1패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고, 두 번째 조별 예선에서는 AC 밀란에 이은 조 2위 자격으로 8강에 진출했다. 마지막 우승은 호날두의 레알 마지막 시즌이자, 일명 카리우스의 호러쇼로 유명했던 2017/2018시즌이다. 이후 레알은 두 시즌 연속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떨어졌다. 이와 함께 분무 강도를 ‘강’으로 두고 사용해도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2리터 대용량 물통에 작동 중에도 급수가 가능해 장시간 가습이 필요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알은 전반전을 1-0으로 마무리했다. 왼쪽 측면에서 베르너가 올린 크로스를 지예흐가 마무리했다. 2위 맨시티와 승점 차가 18점이었다. 올 시즌 순위표 맨 위에 이름을 올린 팀이 9개 팀이다. 지난 시즌 을 재패하였던 바르셀로나 는 디펜딩 챔피언 다운 면모 를 다시한번 보여줄것으로 보이는데요. 레알이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홈에서 열린 아탈란타와의 2020/21 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16강 2차전에서 3-1 완승을 거두었다. 그 후에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처럼 실현된 리그가 있는 반면에 자금문제 같은 문제들로 실현되지 못한 리그 들도 있다.

davidsonolss

Saved by davidsonolss

on Jun 2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