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dfsdf

Home/ pilottaurus3's Library/ Notes/ 폰테크 (774)

폰테크 (774)

from web site

폰테크

구조헬기의 모습을 보느라 시간을 많이 지체했다. 우리는 단군로로 등산하고 계단로로 했다. 정읍/내장산 국화회관 #우렁쌈밥 #정읍맛집 음s://blog.음음/ssongitnim/222914107249 내장산 후 짝꿍이 찾아놓은 우렁쌈밥 맛집 국화회관으로 왔다. 오늘 제가 소개할곳은 얼마전 화황산 후 다녀온 맛집이예요. 下山하고 riding – 3 꽃벼루재 돌아 고양산까지 폰테크 riding을 시작한지 3주가 되었다. 성판악으로 시작 산에서 라면 첨 먹었는데 군대에서 먹은 라면보다 더... 천천히 했습니다. 27일 추궁에서 팡보체 26일 어제 무리로 힘이들고 고소가 옵니다. 우리는 KBS중계소 쪽에서 올라 성인봉 찍고 나리분지 쪽으로 하는 코스다. 한 글이다. 숭어야~ 숭어야~ 한잔이면 게워낼까~ 때론 반대로~ 이제 8년이 되어가고 있다만 늘 느끼는건 한가지다. 정상지나서 4.5 Km 여유롭게 2시간 코스로 멋진 뷰와 노을 만나고 왔네요. 방향 5코스~무장애숲길~봉수산자연휴양림 거리 : 6km 시간 : 3시간 30분... 삼각점 봉수산 정상에서 30분을 머물고 수목원 방향으로 합니다. 제주 한라산 영실코스 풍경 소요시간 · 한라산 통제 · 도로 교통 통제... 영실코스로 했다. 제주도 한라산 등산 관음사 탐방로 입산 - 성판악탐방로 꽤 오래전인 4월... 입산과 이 다를 경우 지인이 차량으로 픽업을 오거나 콜택시를 이용해야한다. 下山하고 riding - 4 진도 굴포 동령개마을 남도 진성의 바닷가 일주 연말에 진도를 내려왔다. 이번 편은 가지산 정상에서 석남사로 한 내용의 글이 된다. 빌렸어요 시에는 곤돌라를 탔습니다. 부소산성으로 하는 코스인데요 저는 두 번째 방법으로 다녀왔답니다. 무렵 을 시작했다. 지민아빠님 어여 가셔요~~ 공룡타셔야죠~~ 저는 천불동으로 합니다. 필독우리는 1번을 통해 정상 2번을 통해 하는 코스로 시작. 계단밖에 없다. 삼성산을 올라 을 어디로 할까? 관악산서울대입구로 할까 아니면 석수역으로 할까 생각하면서 거북바위기점으로 이동 합니다. 우이암을 지나 이제 북한산 코스로 합니다. 나는 조금만 구경하고… 시간 내에 하지 못 할까 봐 호다닥 걸음을 옮겼다. 시작 이렇게 밝은데도 빙판길에 꽈당 하고 넘어지신 분 보았어요. 잦은 눈과... 일단 합니다. 사진이 많아서 한라산 관음사쪽으로 한것은 추가로 기록합니다. 아름다움을 담고 을 합니다. 계룡산 등산 후 푸드는 고기로 결정!!! 사실 고기를 먹고 싶었던 게 아니라... 됨ㅋㅋㅋㅋㅋ 후에 먹기에 분위기도 괜찮았던 곳이라 포스팅으로 남겨볼게요. 바로 할지 결정하기로 했다. 지내마을로 한 글이다. 2023년 첫 주말 산행은 #모악산 - 대원사 - 수왕사 - 중인리갈림길 - 상학능선 으... 상학능선으로 할 거에요. 아래 모악산 주요탐방로는 편도시간과 거리입니다. 진달래밭 대피소에서 뭐라도 챙겨 먹고 가야한다고 일러 주신 김형찬 인솔자님께 감사드려요. 한라산 후 흑돼지가 먹고싶어서 택시기사님께 추천부탁드렸다. 만수산 도룡뇽마을코스 출발 성화은혜노인요양원 방향 저의 집에서 도보... 빠른길 고른거에요 등산로720m 잡습니다 이제는 방향 내려가는길 입니다. 근방을 지나며 들르기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한다.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좋아지는 산행이었네요 정상에 올랐으니 을 해야겠지요 유명산 계곡 코스로 을 합니다. 꽃마을로 하기로 했다. 그나마 계곡으로 올라 계곡으로 한 덕에 죽지 않고 살아 돌아왔습니다. 곤도라이용 - 구천동주차장 로 다녀올겁니다. 오늘은 경복궁역 1번 출구에서 출발하여 정상을 찍고 독립문역 방향으로 하는 인왕산 등산코스 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하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