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dfsdf

Home/ gizmodouol3449jm's Library/ Notes/ 아직 팀을 찾지 못한 FA 포워드의 목적지는 어디인가요?

아직 팀을 찾지 못한 FA 포워드의 목적지는 어디인가요?

from web site

미국 현지 언론 '후프 하이프'의 샘 아미코 기자는 31일(한국 시간)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아이작 오코로의 상황을 보도했습니다. 오코로는 아직 FA로서 팀을 찾지 못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샬럿 호네츠, 유타 재즈, 브루클린 네츠 등이 오코로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원 소속팀인 클리블랜드도 오코로의 재계약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코로는 FA 시장에서 사실상 종료된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오코로는 매력적인 선수지만 아직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고, 그가 시장에 남아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코로는 뛰어난 수비력을 갖춘 포워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20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5순위로 클리블랜드에 지명되었고, 신인 시즌부터 곧바로 주전 자리를 꿰찼습니다. 오코로는 대학 시절부터 3&D 선수로 활약했지만 수비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대신 공격에 대한 아쉬움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 평가는 NBA 무대에서도 계속되었습니다. 수비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뛰어났지만 3점슛과 공격에서는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코로의 공격은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 첫 시즌 29%였던 3점슛 성공률은 두 번째 시즌 35%, 세 번째 시즌 36%, 네 번째 시즌 39%였습니다. 평균 이하의 슈팅에서 평균 이상의 슈팅으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오코로는 플레이오프 단계에서의 한계를 드러냈습니다. 2023-2024시즌 오코로는 상대 팀의 집중 공격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오코로의 3점슛, 이른바 '세기' 수비를 고의로 허용한 것입니다. 상대 팀은 오코로에게 고의로 3점슛을 허용했고, 오코로는 25%의 성공률을 보이며 상대 팀의 의도가 적중했습니다.

오코로는 오랫동안 코트에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오코로의 플레이오프 출전 시간은 평균 22분으로 정규 시즌 평균 27.3분보다 감소했습니다.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오코로의 한계가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바카라사이트

 

클리블랜드가 오코로를 이렇게 강제로 잡을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팀들이 오코로에게 강제로 오퍼를 보낼 이유는 없습니다. 오코로는 팀의 핵심이 아닌 롤 플레이어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코로는 여전히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오코로는 확실히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오코로는 키 196cm, 날개 길이 204cm로 포워드나 자신보다 키가 큰 빅맨을 막을 수 있을 정도로 강합니다. 그는 수비에 약점이 없는 선수에 가깝습니다. 현대 농구에서는 포워드 포지션에서의 수비의 다재다능함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오코로는 가드부터 빅맨까지 모든 것을 수비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오코로를 영입하는 팀은 공격을 맡길 수 있는 확실한 에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마리트는 확실한 에이스를 돕는 수비수입니다.

멋진 면에서 오코로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팀은 원조 팀인 클리블랜드입니다. 클리블랜드는 미첼이라는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고, 포워드 포지션에는 수비를 믿을 수 있는 선수가 없습니다. 클리블랜드는 플레이오프에서 부진했지만 오코로가 유일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핵심은 클리블랜드와 다른 팀들이 오코로의 가치를 어떻게 평가할지입니다.

   
   

 

gizmodouol3449jm

Saved by gizmodouol3449jm

on Mar 2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