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web site
NBA 올스타에 선정된 전력이 있는 포워드 고든 헤이워드가 1일(한국시간) 현역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헤이워드는 득점력뿐만 아니라 볼 핸들링과 어시스턴트 리딩까지 갖춘 만능 포워드였습니다. 유타에서 전성기를 보냈고 보스턴, 샬럿,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버틀러 대학교 출신의 포워드 헤이워드는 2016-2017 시즌에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습니다. 평균 21.9득점, 5.4리바운드, 3.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3점 성공률 39.8%를 기록하며 NBA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즌이었습니다.
기세를 올린 헤이워드는 2017년 여름 보스턴 셀틱스로 이적했습니다. 헤이워드를 소유한 보스턴은 강력한 전력으로 인해 우승 후보로 꼽혔습니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헤이워드의 보스턴 생활은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그는 보스턴에서의 첫 정규 시즌 경기에서 공중에 착륙하는 도중 큰 부상을 당하며 긴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헤이워드는 복귀 이후 예전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2020년 이적 시장에서 샬럿으로 이적하며 변화를 줬지만 부상으로 결장한 경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지난 시즌 동안 헤이워드는 오클라호마시티 팀에 합류해 베테랑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26경기에서 평균 5.3득점 2.5리바운드에 그쳤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패배한 헤이워드는 시즌이 끝난 후 오클라호마시티 팀과 결별했습니다.
FA 시장이 개장한 지 한 달이 넘었지만 헤이워드의 계약 소식은 들리지 않았습니다. 1990년생인 그는 비교적 어린 나이에 은퇴를 선언했습니다.바카라 게임
헤이워드는 소셜 미디어에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저는 공식적으로 현역에서 은퇴합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고,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와 남편으로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기대합니다. 코트에서 배운 교훈을 비즈니스, 삶 등 모든 분야에서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의 일이 기대됩니다."
올스타로 선정된 헤이워드는 NBA에서 12,687득점-3,698리바운드-2,940어시스트의 기록으로 은퇴할 예정입니다. 헤이워드는 다재다능한 포워드로 이름을 알렸지만 부상으로 인해 예상보다 일찍 선수 생활을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