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web site
메인주 포틀랜드에 있는 오드펠라스 스포츠북 & 바는 메인주가 임시 게임 라이선스를 취소한 후 대면 스포츠 베팅 운영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비즈니스에 충격을 준 이 결정은 슈퍼볼과 3월 매드니스와 같은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특히 민감한 시기에 내려진 것입니다. 대회 개최지 소유주인 마이클 시안셰트와 그의 팀에게는 이보다 더 나쁜 타이밍이 될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 취소로 인한 여파:
오드펠라스는 2024년 9월 주정부가 영구 라이선스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임시 라이선스로 스포츠 베팅의 문을 열었습니다. 많은 고객이 게임 경험과 레스토랑의 혜택을 모두 즐기며 비즈니스는 빠르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데이비드 모란 단장에 따르면 게임과 음식의 조합은 성공적인 공식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는 게임과 식음료 측면에서 번창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손을 잡고 함께 진행되며 한 쪽이 다른 쪽을 먹여 살릴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신용카드 현금화
그러나 회사의 계획은 큰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상업용 트랙 시설로 운영된다는 전제 하에 오드펠라에게 발급되었던 임시 면허는 이제 메인 도박 통제 장치(GCU)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시안셰트는 컴벌랜드에 있는 자신의 다른 부동산인 하네스 레이싱 트랙에 대해 획득한 상업용 트랙 면허가 포틀랜드 바에도 적용되기를 바랐습니다. 이 면허는 처음에는 오프사이트 레스토랑과 바로 운영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드펠라에게도 적용될 것이라는 이해 하에 허가되었습니다. 시안셰트의 기대는 GCU가 영구 면허를 거부하면서 좌절되었고, 이로 인해 임시 면허도 무효화되었습니다.
시앙셰트는 성명에서 "우리는 규칙을 어긴 것도 아니고 잘못한 것도 없습니다. 우리의 운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단지 주정부가 마음을 바꿨을 뿐입니다."라고 말하며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12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한 오드펠라는 리노베이션과 라이선스 비용에 상당한 금액을 투자했습니다. 베팅을 받을 권리를 잃게 되면서 공연장은 어려운 상황에 처했습니다. 슈퍼볼이 다가오고 3월의 광란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비즈니스가 가장 바쁜 시즌을 준비하던 중 취소되었습니다.
치앙셰트는 주정부가 애초에 임시 라이선스를 발급할 때 사업체에 허위 신뢰를 주었다고 믿기 때문에 상황이 특히 실망스럽습니다. "초기 라이선스를 제공했을 때 그들은 알고 있었습니다. 아무도 놀라지 않았고 국장과 주에서 온 다른 직원들이 현장을 방문했습니다."라고 그는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박 통제 부서는 오드펠라가 상업용 트랙 시설로 자격이 없으므로 라이선스 자격이 없다는 이유로 거부했습니다.
오드펠라의 비즈니스에 미친 영향은 심각했습니다. "루시와 축구와 비슷합니다. 주 정부는 우리가 달리기를 시작한 후 축구공을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시앙셰트는 이 상황을 유명한 피너츠 만화에 비유하며 말했습니다. 시앙셰트는 현재 법원 항소를 통해 결정을 뒤집기 위해 법적 옵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는 GSU(pdf)가 발표한 공식 성명에서도 언급된 바 있습니다. WMTV에 따르면 시앙셰트는 항소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판사에게 도박 통제 부서의 결정을 일시 중지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개장 이후 사업을 이끌고 있는 모란은 "우리는 누구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상사의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오드펠라는 바쁜 스포츠 시즌이 절정에 달하기 전에 영업을 재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분쟁의 핵심은 주정부의 게임 규정 해석입니다. 오드펠라스는 처음에 면허가 있는 하네스 레이싱 트랙과의 연결로 인해 커머셜 트랙 라이선스를 부여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GCU는 바가 커머셜 트랙 또는 오프트랙 베팅 시설로 인정받지 못했다는 점을 거부의 이유로 들며 입장을 번복했습니다. 이 결정은 상당한 긴장을 불러일으켰고, 시안체트는 오드펠라스가 다시 운영될 수 있도록 하는 결의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